각국의 지역에 따라서는, 골프장과 행락지 건설의 시도가 반대에 부딪혀 양측에서 폭력이 행사되기도 한다. 골프는 다른 환경윤리적인 문제와 비교하면 가벼운 편이지만, 통상적으로 부유하고 서구화된 부류와 연관되어 있고 외부에서 유래한 토지 가치체계의 식민지화와 세계화에도 연관되어 상징적으로 중요시된다.
또한, 같은 골프장이라도 프로선수들의 시합이 열릴 경우에는 규정 타수를 줄여서 설정하는 경우도 있다.
전술한 대로, 골프는 처음 시작 지점을 제외하면 너무나 상황 변수가 다양하다. 실내 연습장에선 도저히 이런 환경을 구현할 수도 없고, 공은 한 번 날아가면 그 자리에선 또 다시 칠 수도 없다.
갤러리(관중)의 경우 라운드 하는 선수에 비해 복장규정이 까다롭지는 않지만, 적어도 끈을 묶는 츄리닝, 청바지, 샌달 착용은 피하는 것이 좋다. 국내 대부분의 골프장은 라운딩 시에 반바지, 청바지의 작용을 금지하고 있다.
필드나 연습 그린 등 잔디 위에 골프백을 세울때는 잘 서지 않아 눕혀 놓게 되므로 편리성은 떨어 집니다. 하지만 카트만 타고 다니신다면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필드에서는 스윙에 방해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주머니에 사실상 아무것도 넣지 않는 것이 좋은 데, 휴대전화처럼 딱딱한 물건이라면 주머니에 넣지 말고 파우치에 담아 두는 것이 좋다.
고대 연원은 뚜렷한 계보가 없어 서로들 원조라고 꽤나 주장하는데, 고대 로마인들이 즐겼던 깃털을 넣은 가죽 공을 끝이 둥근 자연목으로 쳐서 날려 보내는 '파가니카'라는 게임이 원조라고도 하고, 한나라 때의 그림책에 골프 비슷한 게 있어서 이쪽이 원조라고 주장하기도 한다.
방송사의 매출 거의 대부분은 광고수입이라는 here 걸 감안하면 시청률 대비 광고료가 얼마나 높은지 생각해 볼 수 있다.
아이언은 슬라이스가 많이나는 초보자의 경우 옵셋 각이 높은 아이언을 고르는 것이 유리 합니다.
해리 케인 : 좋아하는 스포츠가 골프이고 토트넘의 또 다른 선수 에릭 다이어와 같이 골프를 치러 갈 때도 있다.
가온(세상의 중심) 코스는 계곡부근에 위치하고 있어, 대자연속의 호수와 천연계류가 환상의 조화를 이루면서도 코스의 변화가 적어 샷의 장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최근 골프 예능이 다양해지면서 '재미'에 초점이 맞춰진 라운드 모습을 자주 접한다던가,
초보자의 경우는 매번 스윙이 다르고 실력이 계속 늘기 때문에 일관적인 스윙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채를 고르기 어렵습니다.
해저드 혹은 샷이 불가능한 지역에서 행해졌던 볼 드롭 시 어깨 높이에서 던지도록 되어 있었으나 이제는 무릎 높이에서 드롭)